레디플레이어원을 통해 알아보는 나스닥 관련주

2021. 2. 11. 00:16기업분석-나스닥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입니다.
오늘은 영화 레디플레이어원을 통해 미래에 어떤 산업이 발전하고 흥행할까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는 현실이 된다. 아니 영화 보다 더 좋게 발전하는 시대가 된다!" 라고 저는 믿고있습니다.

영화말고도 미래를 그리는 드라마들도요.

 

하지만 미래 영화는 씁쓸하게도... 빈부격차가 너무심하게 나옵니다.

근데 진짜 그렇게 될 것 같은 씁쓸한 현실이...

 

 

출처 - 네이버 무비

 

첫 번째 관련주는 포스터만 보면 알 수 있는 것은 바로 VR, AR 입니다. 

 

1. VR, AR, 메타버스 관련주

 

 

- U(유니티 소프트웨어)

- WIMI(위미 홀로그램 클라우드)

- FB(페이스북)

- SNE(소니)

- NVDA(엔비디아)

- 알파벳(구글) -> 나이앤틱이라는 구글 사내 스타트업에서 포켓몬고 제작 엔진 유니티 사용

 

앞으로 선도 할 기업 위주로 넣은 것이지

진짜 저런 세계를 만들려면... 클라우드, 반도체 등 모든 기술이 들어가야 합니다.

하지만 대장이라 할 수 있는게 저 회사들이라 생각해서 공유 드립니다.

 

2. 드론 관련주

 

 

저기 보이는 조그마한 것들 보이죠?? 저게 드론입니다 ㅋㅋㅋ

드론 하면 이항이죠 글을 쓰고 있는 이시점에도 떡상을 하고 있네요!

 

- EH(이항) -> 중국

- AVAV(에어로바이론먼트) -> 미국

 

전 이 두개빼곤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뭐 UPS, 아마존도 한다 하는데 저 두개가 선도적인 기업이라고 보입니다.

드론에 들어가는 관련주도 많지만 저는 딱 저 두개만 말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미래에 테슬라보다 이항이나 AVAV가 더 크게 성장 할 것이라 믿습니다.

순간이동이라는 궁극의 기술이 나오지 않는 이상 그 전까지 최고의 기술은 날라다니는 자동차라고 생각 합니다.

날라도 다니고 굴러도가고~

물론 엘론머스크는 천재라 스페이스x를 하면서 저런 것까지 함께 하겠죠..

뭐 그래도 지금은 이항이랑 에어로바이론먼트가 훨씬 잘하고 있으니!

 

모두 성투하시고 좋은 연휴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