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및 시황분석- 21.01.26(feat. 로빈후드)

2021. 1. 27. 11:52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입니다.
01.26 마감한 S&P, 다우, 나스닥 지수 입니다.


오늘 그럭저럭 괜찮았고 역시나 장이 미쳤는지 GME(게임스탑)이 또 날뛰었네요 ㅋㅋㅋ
로빈후드의 힘이란...
제가 요즘 좋아하는 유투버 소개해드릴게요
https://youtu.be/p0stRhKIl-0


저는 오늘 이전에 갖고 있던 cciv를 프리장에 던졌고
IPOE(SOFI 스펙주) - 22주 (추매)
ACTC(프로테라 스펙주) - 5주 (추매)
O(리얼티인컴) - 25주 (추매)
CGC(캐노피 그로스 코퍼레이션) - 25주 (추매)
NEW(뉴몬트 골드) - 40주 (신규매수)

구매했습니다.

(절대 매수 권유 아닙니다. 단지 제생각일 뿐. 매수,매도는 알아서!!)

1. 프로테라(시총 약 9천억) SOFI(시총 약 6조) 꽤 물려있지만 이 주식은 향후 5년 이상 볼 때 충분히 5배 이상 상승 가능성이 있다 보여 꾸준히 매수 하려고 합니다.

2. 리얼티 인컴(미국 상업용 부동산 회사)은 배당락일도 다가올 뿐만 아니라 안전자산 확보겸 계속 매수하고 있습니다.
뉴몬트 골드(채굴회사) 같은 이유에요 ㅋㅋㅋ 인플레 대비.. 코카콜라(물 회사) 같은 이유로 구매 해놓은 것 입니다.

3. 캐노피는 왜샀냐? 바이든 정책주기 때문이죠 마리화나 대마초!! 이미 미국 22개주와 캐나다는 합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확대되고 세계적으로도 확대 될 것 같아요. 세금 걷어야하니까...ㅋㅋㅋㅋ
그럼 나중에 담배주식들 처럼 충분히 좋은 배당도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지금이 매우 싸다 평가되요.

4. 2일전 보다 EH(이항), ABNB(에어비엔비), BLDP(발라드파워), 다초(DQ), 팔란티어(PLTR)이 꽤나 많이 올랐습니다.
사실 발라드파워, 다초(바이든 정책주)는 그러려니해도 팔란티어랑 이항은 ㅋㅋㅋ 이해가 좀 안되네요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에어비엔비는 코로나가 완전 해지되든 안되든 미래 최고의 여행플랫폼이기 때문에 무조건 들고 갈 거에요. 평단가 가까이오면 더 사고 싶은데 ㅠㅠ 계속오르니 추매도 못하고.. 아무튼 째려보고있습니다.



오늘도 미장 매우 기대되네요 서학개미와 로빈후드
모두 가즈아!!!

#PLTR #팔란티어 #팔론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KO #코카콜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O #리얼티인컴 #NEM #뉴몬트골드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