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에 담아라 - 21.01.27 (feat.연준)

2021. 1. 28. 09:21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입니다.

어제.. 프리장에 아주 공포였죠.



네.. 저는 그래서 분할 매수에 들어갔습니다.

 

제 생각에 아직 주가가 떨어질 이유가 딱히 없기에
연준 발표를 이용해서 공포를 조장한 것 같아요.
뭐 어떤 뉴스에서는 GME랑 AMC에 진 공매도 세력들이 이익을 얻기 위해 다른 영역 공매도 때려서 그런거라고 하는데.. 

떨어진 이유는 붙이면 그만이죠.(오른 이유도 마찬가지 원리)

 

어제 엄청 떨어졌지만 제 자산에는 변화가 1도 없었습니다.

 

PLTR, LMND, CGC, GWPH 가 꽤 올라 줬기 때문이죠.

대신 IPOE(SOFI), EH(이항), ACTC(프로테라), BLDP(발라드파워), CRSP(크리스퍼), GM은 떨어졌습니다.

 

어제 저는 제가 갖고 있던 KO(코카콜라), VZ(버라이즌), NEM(뉴몬트 골드)를 프리장에 다 던졌습니다.

기회다 싶어 안잔 자산들을 팔고 추매할 자금 마련을 위해서죠.

대신 O(리얼티 인컴)은 안팔았습니다.

곧 있을 배당이 가장 컸고 다음주 까지 증시가 어찌 될지 몰라서죠.

혹시 모를 일 대비해 안전자산 하나는 만들었습니다.

 

오늘 추매한 종목으로는

CGC(캐노피), IPOE(SOFI), ACTC(프로테라), CRSP(크리스퍼) 입니다.

CGC, IPOE는 좀 많이 샀습니다.

 

CGC는 바이든으로 인해 대마초, 마리화나의 미래가 밝다 생각하기 때문이고

IPOE의 미래가 무한대이기 때문이죠 (한국으로 따지면 카뱅, 토스)

 

 

 




오늘부턴 ARK에서 받은 매매기록도 공유 드릴게요!

뭐 딱히 평할 건 없지만 계속 헬스케어 관련된 기업들을 많이 사더라구요.

뭔가 있으려나요... 돈나무 누나가 다 계획이 있겠죠!!

오늘 밤도 기대되네요 나스닥!

어제 떨어진 것들을 주어 담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오늘은 장이 좋을 것 같지만 또 어찌 될지는 모르죠!

모두 대박 납시다!

 

 

#PLTR #팔란티어 #팔론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KO #코카콜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O #리얼티인컴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