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다 이항아-21.02.12

2021. 2. 13. 10:22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 입니다.
오늘 장전 또 떨구나 싶었는데 말아 올렸네요.
나스닥 대단합니다.


올해 2만갈까요?? ㅋㅋㅋ 코로나가 트리거가 되어
이렇게 올려버리다니...
대단하네요 진짜
이쯤되니 인플레 걱정도 들지만 아직 아니라 생각되니
존버 들어갑니다.
아무리 인플레가와도 미래산업은 계속 나아갈거라 존버입니다.
제 주식 연휴 동안 조금 상승했습니다.
기분이가 좋네요!

특히 이항!! 정말 대단합니다.
백항을 돌파 했기 때문에 천항 기대중입니다.
(비체인이라는 코인 이후로 최대 수익 인젝티브도 따라오겠죠)
이항이 가장 소액이라 아쉽지만 ㅠㅠ

어제 에릭슨(ERIC) 팔고 팔란티어 다시 샀습니다.
20일선 터치해서요.
팔란티어 실적발표 16일
그리고 3일 뒤인 18일인가 19일에 락업해제 입니다.
제가 보기엔 떨어져도 60일선 지지고 계속 오를거라 생각합니다.
떨어져도 27달러는 지지한다는거죠.
그럼 당연히 그 때 추가 풀매수 입니다.
제 생각으론 실적 좋게나와서 35정도 지지하다 락업해제일에 20일선 또 지킬거 같네요.
(뇌피셜)


ai, 빅데이터 하면 팔란티어 입니다.
제가 빅데이터 관련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알지만..
진짜 한번 로직 구축하고 조금만 수정해서 내놓고 인프라만 구축하면 핵꿀로 돈버는 사업 입니다.
그리고 팔랑이라고 불리는 이 팔란티어는 팬덤도 어마어마하죠 피터틸과 대표인 알렉스 카프라..
애플 테슬라 보면 알수있듯이 그런 회사 입니다.

연휴 동안 대마초 주들이 출렁였지만 전 홀딩 입니다.
(레딧 ㅠㅠㅠ)
GWPH는 고민 중 입니다.

아 추가로 FUSE는 머니라이언과 합쳐져도 떨어졌네요. 팔길 잘했네요 ㅋㅋ
운좋게..


아 그리고! 투식스 어제 유증했습니다.
매매 타이밍 입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돈나무 누나네 트레이딩 내용 공유 드립니다.

돈이 생긴다면
전세계 결제 넘버원 페이팔을 사고 싶네요ㅠ
스퀘어는 미국 한정이라..
페이팔로 미국이 암호화폐 시장 장악 할 것같은 느낌이

#PLTR #팔란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매매 권유글이 아닙니다. 매매는 신중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