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빅데이터 최고 주식 중 하나 팔란티어

2021. 2. 14. 16:50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 입니다.

설 연휴 잘보내고 있으시가요?!! 

내일 휴장이라 매우 슬프네요 ㅠㅠㅠ ㅋㅋㅋ

 

오늘은 팔란티어(PLTR)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ome

We build the world's leading software for data-driven decisions and operations.

www.palantir.com

사실 나스닥 하는 분들 중 팔란티어를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없을거에요.

그만큼 유명한 기업이죠.

 

블로그 글을 읽는 다는 것은 이 주식을 사고 싶다는 확신을 갖고 싶기 때문에 읽는 것이죠.

너무나 많은 블로그와 유투브에서 설명을 잘해주고 있기 때문에 딱히 제가 소개해드릴 건 없고

제가 보고 좋았던 유투버나 블로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전 저는 왜 투자했는지 간단하게 나열해 드리겠습니다.

 

1. 알렉스 카프, 피터틸

2. 빅데이터 사업 같은 경우 초기에는 그냥 들어올 수 있으나 격차가 한번 벌어지면 따라잡기가 사실상 불가능

(현재 미 국방부 외 주요 고객이 10개 정도 됨)

 

끝입니다.

이거 두개면 끝이죠.

뭐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최고의 임원진과 미래 최고의 사업중 하나인 빅데이터 사업 선두주자 입니다.

1Q84에서 나오는 빅브라더를 지원해줄 최고의 오른팔이 될 기업이죠...(무서운 기업입니다.)

 

현재 시총 61조 밖에 되지 않으며

15일 20년 4분기 실적발표 이후 19일 락업해제라는 이슈 끝나면 들어가기 매우 좋은 타이밍이 나올 것 입니다.

 

 

출처 - 네이버

 

 

팔란티어를 정확히 알고 싶다면 아래 유투브를 보면 됩니다.

 

*매매 권유글이 아닙니다. 매매는 신중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