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식은 횡보 할 때 상승? -2021.02.09(feat.EH, CGC)

2021. 2. 10. 09:49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입니다.
오늘 나스닥은 횡보장이였는데요.
제 주식은 꽤나 많이 상승했습니다.
특히 EH(이항), CGC(캐노피그로스) 가 많이 상승했습니다.(보유하고 있는 코인도..)

사실 이항은 또 왜 상승 했는지 모르지만 그냥 미래 기술이라서 상승?? 했다 생각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이항 관련 뉴스에 올라온 글입니다.
돈나무 누나 글이니 꼭 읽어보세요!

그럼 캐노피는 왜 올랐나??
대박입니다. 틸레이 때문이죠 ㅋㅋㅋ
틸레이가 GWPH 수주를 따내면서 선다이얼, 캐노피 ,크로노스 등 다 떡상을!! 포스트장에서도 떡상중!!


오늘은 진짜 수익금이 많이 늘어난 날이라 기분이 좋네요.(유니티야 힘내지 ㅠㅠ 물타줄게)

딱히 오늘 제가 한일은 없습니다.
팔란티어 매수 타이밍만 잡고 있을 뿐 다른건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아 어제 ㅋㅋㅋ 레모네이드가 너무 오래 지지부진해서 프리장에 던질까 말까하다.. 참았습니다.
예전에 소프트센이라는 기업을 크게 놓친 기억이 있거든요. 역시... 팔고싶을 때 참아라는 진리!
모두 존버합시다.

돈나무 누나네 매수 상황 입니다.
ㅠㅠ 나노디멘션 팔지마요. 아마 어제팔고 다시 산듯 하네요. 오늘 오른거보니.

마지막으로!! 좋은글 보여드립니다.
코인 관련 글이에요. 이것도 꼭 읽어보세요.
https://grace7.tistory.com/348

테슬라의 비트코인 주가에 대한 생각들(타샤-모하메드-댄 아이브스)- by 상담님

우리방 상담님께서 정성으로 자료 만들어 주셨는데, 주주분들 보시면 좋을 것 같아 허락을 받고 올립니다. 모든 수고는 상담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집에는 아이들 교육상 컴퓨터가 없는 관계로

grace7.tistory.com

오늘따라 이 형님이 기억나네요.


존버 가즈아!!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매매 권유글이 아닙니다. 매매는 신중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