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월효과 -21.02.24

2021. 2. 25. 09:14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 입니다.
연준 의장 파월의 힘이 진짜 강하긴하네요.
말한마디에 증시를 부양시키고..
이런 사람이 되고 싶네요 ㅋㅋㅋ


오늘은 딱히 할말이 없지만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이슈로
1. 테슬라를 어제 잘샀다.
2. 루시드 모터스를 어제 익절할고 오늘 들어갈걸 ㅠㅠ
(주식수 16억개 발행으로 결정하면서 떡락을..)
3. 프로테라는 대규모 수주 따왔는데.. 왜? 어차피 갈거다 버슬라!!
4. 나노디멘션을 손절치다...


그냥 전 이제 모든 종목 존버하면 되겠네요 ㅋㅋㅋ


다초랑, 에어비엔비가 아른거리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준태도 좀 놔두다 팔 생각입니다.
cciv.. 꽤나 오래 존버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ㅋㅋㅋ

돈나무 누나 스퀘어 계속사줘!
오늘도 EXPC를 매수한 돈나무




#PLTR #팔란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삼성전자 #irdm #sklz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먼트 #아크#ZNTE #APPS #디지털터빈 #OPEN #오픈도어 #SQ #스퀘어 #비트코인 #스퀘어어닝 #EXPC #ZNTE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매매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