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증시 고르기 능력을 경험해본 날(feat.파월) -21.02.23

2021. 2. 24. 08:15매매일지

반응형

오늘은 진짜 다이나믹한 날이네요..
코인도.. 나스닥도 ㅋㅋㅋ 진짜 엄청난 날이였습니다.
이런날 제 잔고가 +로 마감해서 다행입니다.


진짜... 지옥을 경험했습니다.
와 이건 진짜 몇번이고 경험해도 무섭네요.
몇천만원이 왔다갔다..

나스닥 지수, 코인 차트 봐보세요ㅋㅋㅋ


아직 하락장이 아니라 생각되는게
정확히 지지선에서 반등 잘주고 있는거 보이시죠?
이걸 깨고 밀고 내려가면 그 땐 우울한 나날들이 이어지는데 아직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제 경험상 진짜 하락장은 아예 지지선을 밀고 내려가서 패닉샐을 준 후 살짝 반등주다 계단식 하향으로 몇달간 내리더라구요.

그래도 오늘 bj파월 덕분에 큰 기회를 얻었네요.
전 다 의도적이라 생각합니다.
지금 타이밍에 나와야 증시 가열을 식힐 수 있거든요.
안그러면 버블 터졌을듯..

코인니스
전인구 경제연구소 유투브 내용


내일 또 우리나라 시간으로 자정에 발표한다니..
긴장을..


ㅋㅋㅋㅋ 한국인들만 시청하나봐요.
영차영차 영차

저는 오늘 큰 결심을 했습니다.
아래 존버하려 했던 종목을 다 팔고(cciv 제외)
하.. 프리장 부터 수상한 움직임을 느끼고 바로 다 매도해 버렸습니다.
ㅠㅠㅠ 가슴아프네요 고점 대비 너무 적은 수익률.. 그래도 익절은 옳다!
리고 그 돈 + 남은 자금을
나스닥 지수 -1.8% ~ -2.7% 사이에
추매, 신규 매매를 했습니다.

오늘 저는 그렇게 사고 싶던 테슬라와 스퀘어를 매매 했습니다.

진짜 신이 이렇게 도와주시다니 제가 615달러쯤 테슬라 팔고 엄청 후회했는데. 다시 그 가격 비슷하게 까지 왔더라구요.
꽤나 많이 매수했습니다.
게리 블랙형님도 다시 돌아왔네요!



스퀘어도 60일선까지 가길래 매수하고요.
사실 페이팔 때문에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 스퀘어는 비트코인도 커플링되고 그래서 떨어지나봐요. 근데 저는 장기적으로 엄청 좋게 봅니다.
저는 더 매수 하려합니다


루시드모터스(CCIV)는 아 40달러 이상에서 마감하나 했으나 아쉽게 35달러에... 뭐.. 더 떨어지면 저는 추매할 예정입니다.
아 작은 계정엔 130개 정도 사놨어요 31.9달러에!
정찰병
전 전기차는 프로테라, 루시드모터스, 테슬라
이렇게 들고가려 합니다.


이번 엄청난 조정 때 말이 금융, 첨단기술이지 사실상100프로 아이티로 다 바꿨습니다.
절호의 찬스니까요 어느정도 벌면 비중 좀 줄이면서
필수재 실적주 같은 것들로 매수해 다음에 맞이할 떡락리스크를 줄여야겠습니다.

오늘 12시 파월의장이 또 아무말도 안해주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돈나무 누나 매수현황 공유드릴게요!
3일 연속 테슬라, 페이스북, OPEN, EXPC 매수를 하네요. 대량으로! 특히 EXPC는 한 달 내내 매집을..




#PLTR #팔란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삼성전자 #irdm #sklz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먼트 #아크#ZNTE #APPS #디지털터빈 #OPEN #오픈도어 #SQ #스퀘어 #비트코인 #스퀘어어닝 #EXPC #ZNTE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매매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