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빅쇼트의 날 - 21.02.18

2021. 2. 19. 08:09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 입니다.
오늘은 나스닥 빅쇼트의 날이였습니다.
그래도 장중 1.5프로 정도 떨어졌을 때보단 많이 올랐네요.

이유로는 아래로 잡을 수 있습니다.
미 10년물 국채 금리가 ㅠㅠ 자꾸 올라서 짜증!!
그래도 나스닥 존버하면 오릅니다. 작년 9-10월 존버 하신 분들은 크게 드셨죠??


나스닥으론 뭐 별로 할 말이 없네요.
너무 성장, 기술주 위주로 사다보니 예전처럼 소비재를 사서 방어수단도 만들어야겠어요.
QSR, MO, KO, T, MCD, PG, JNJ등


여기서 나무에는
SKLZ, AVAV, SBE를 갖고 있습니다.
뭐 다 언젠가 오르겠죠 ㅋㅋㅋ
아 저는 어제 코인으로 매우 많이따서 사실 오늘 떨어진건.. 짜증은 나도 덜짜증이 나네요.
보라코인이 카카오게임즈 계열사로 인수됐다 하자마자 탔습니다. 몇백프로 먹었네요.. 중간에 더 먹으려고 욕심부리다 좀 잃었지만 지금은 인젝티브에 무사히 탑승해서 가고있습니다.

오늘부터(19일) 슬슬 나스닥 주어야겠습니다.
최근 4번 다 20일선 터치하면 반등하고 우상향 했습니다.

근데 진짜 재수없으면 9월 처럼 60일선 터치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너무 열기가 심해서 식혀야하니까요.
그럼 12500까진 갈 수 있겠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돈나무 누나 매수 현황 입니다.
팔랑이 엄청 사네요 ㅋㅋㅋ 가봅시다 팔랑이!!



#PLTR #팔란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삼성전자 #irdm #sklz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먼트 #아크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매매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