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항의 광기어린 반등 그리고 나스닥의 하락-21.02.17

2021. 2. 18. 08:18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 입니다.
미쳤네요 이항 ㅋㅋㅋ 전 스캠이라고 확신하지만..
왜냐면 반박글만 올렸지 공장 동영상 뭐 사진 같은 것들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역시
역시 인간의 광기는 예측하기 힘드네요
뉴튼의 말이 생각나네요..


오늘 나스닥 장초반에 확 내라더니 그래도 꽤 올랐네요 ㅋㅋㅋ 애플, 테슬라, 아마존 같은 초 우량주들은 오르거나 보합에 성공했구요.


ㅠㅠ 저도 보합..?? 이항 큰이익 못얻고 털어서 하락이라고하는게..
이항이랑 레모네이드 털어냈습니다.
이항 ㅠㅠ 광기에 타서 좀 더 먹고 나왔어야 했는데 ㅋㅋ 수익 900이 날라갔어요 ㅠㅠㅠ아쉽네요.
레모네이드 턴 이유는 실적발표 때.. 유니티, 팔란티어
처럼 떨어질 것 같아서 털었습니다.
대신
CCIV(루시드 모터스)
IIVI(투식스)
PLTR(팔란티어)
ACTC(프로테라)
추매했습니다.

루시드는 확정나면 두배는 더 갈것 같아서 탄거고
투식스, 프로테라는 조만간 튈것 같은 유망주여서 탔고
팔란티어는 너무 많이 떨어져서 탔습니다.


마지막으로 돈나무 누나 거래 내역 입니다.
테슬라 줍줍을 많이 했네요.



#PLTR #팔란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삼성전자 #irdm #sklz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먼트 #아크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매매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