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오르는가 싶더니.. 내 주식은 그나마 다행 -21.02.19

2021. 2. 21. 00:14매매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박 입니다.
오늘 나스닥 개떡상 하나 싶더니 ㅋㅋㅋ 역시나 마지막에 보합을 끝나네요.

뭐 그래도 팔란티어 엄청 오르고
새로삼 디지털터빈(APPS)도 많이 올라주고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마지막에 CCIV(루시드 모터스 합병 예정)가 확 떨어지면서 가슴이 철렁였지만 그나마 선방 했네요.
너무 올라서 일시적인 쇼크 준거라고 생각하고 아직까진 갖고 있습니다.

팔랑이나 유니티는 전날 -18프로 이랬는데 많이 회복했죠! ㅋㅋㅋ 저 다른 계좌에는 2일전(목요일) 떡락 때 새로 담아서 꽤나 먹고 있네요!

저는 오늘 오픈도어, ZNTE, APPS 새로 샀습니다.
플러그 파워 60일선 터치했길래 살까말까 많이 했는데.. 어닝 얼마 안남아서 적자면 또 떡락 할 까봐 안샀습니다.

저는 최근 코인으로 꽤나 많은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이거 말고 소소하게 한 10프로 먹고 있는 것들도 있구요. 지금은 한가지만 하기에 포모현상이 드는 시기라
공부 열심히해서 버는 중입니다.
(코인판 자게랑 정보게시판 자주보다보면 좋은 정보 많이 올라 옵니다.)

코인으로 최대한 벌어서 나스닥 초 우량주(구글, 아마존 등)을 매수하고 싶네요 ㅋㅋㅋ 안전하게 천천하 오를 주식이 필요해서요.

모두 대박 납시다!!

#PLTR #팔란티어 #EH #이항 #BLDP #ACTC #프로테라 #PROTERA #DQ #CRSP #LMND #레모네이드 #CGC #캐노피 ##GM #ABNB #에어비엔비 #IPOE #SOFI #GWPH #FUSE #머니라이언 #SNOW #스노우플레이크 #U #유니티소프트웨어
#AMD #IIVI #투식스 #NNDM #나노디멘션 #삼성전자 #irdm #sklz #캐시우드 #아크인베스트먼트 #아크#ZNTE #APPS #디지털터빈 #OPEN #오픈도어
#주식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투자 #코인 #보라코인 #레이븐코인

*매매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